보도자료
커뮤니티 > 보도자료
MC딩동, 행사전문 ‘딩동 해피컴퍼니’ 설립 덧글 0 | 조회 1,205 | 2016-03-30 00:00:00
관리자  

[헤럴드경제=이세진 기자] ‘행사계의 유재석’ MC딩동이 행사 전문업체 ‘딩동 해피컴퍼니’를 설립했다고 30일 밝혔다.

MC딩동이 ‘딩동 해피컴퍼니(Ding Dong Happy ComFunny)’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딩동해피컴퍼니는 연예인 쇼케이스, 팬미팅, 제작발표회를 비롯해 기업행사, 대학행사, 결혼식, 돌잔치 등 모든 행사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다. 아울러 전문MC를 꿈꾸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아카데미도 운영된다.

[사진=딩동 해피컴퍼니 제공]


MC딩동은 “지난 7여 년간 기업 행사MC, 방송 사전MC, 연예인 행사를 진행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회사를 설립했다”라며 “무대에서 관객을 사로잡는 기술을 가지고 대한민국 모든 행사를 진행한다는 마음가짐”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MC딩동은 현재 SBS MTV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 출연 중이며, 얼마 전부터 Spotv 연예뉴스 진행을 맡았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tvN ‘SNL코리아’ 등 예능 프로그램 출연 및 사전 MC로 활약 중이기도 하다. 또한 한국 가요계에서 앨범 발매 쇼케이스 각종 팬 미팅 등에서 행사 진행자로 활약 중이다.